비로긴의 장점을 무시하시네


저애들은 죽어도 죽어도 일어나는 좀비들임

헤드샷하지 않는 이상 죽지 않지

헤드샷이 뭘까 차단? 아니지 더 강한거지


정확한 짤방


역시 간찰스

안철수스나이퍼 출마선언

계속 간만 보던 시장선거 대선과 달리

이젠 과거처럼 안먹힐꺼 같으니 어떻게든 빨리 손절매 하려는건가?

존나 빨리 움직이네

그리고 나중에 자택이 있는 용산이나 아님 새눌당이 강세인곳 출마하지
 
어떻게 보면 같은 진보라인 만만한 진보정의당 밥그릇을 뺏어먹으려함??

또 이번에도 아름다운양보인지로 이미지 포장하시려고?

이글 읽으니 간철수의 단일화 기자회견이 생각난다.

불필요한 말과 자기합리화

특히 세번째구절은

불필요한 말과 포장의 미학이 돋보인다.

방귀뀐놈이 성낸다고

마치 저글 보는사람들이 본인(셔먼)이 사과받는 입장같이 썼잖아.





싫어하는 새끼들 까고 조리돌림 하고 싶어요?


그럼 포스팅해요. 난 포스팅보고 들어가니까

여기 비로긴들의 물량이면 뉴밸 이든 이글루스밸이든 그날의 이슈를 독차지 하겠구만

ps

이글루스밸이 진짜 숨겨진 보석이었구만

왜 최근까지 몰랐을까....

씨발 진짜로 수꼴 카르텔이 존재하긴 함?

씨발 어이가 없는 글을 봐서

댓글달았다고 씨발 해구 좆목질 맴버로 무임승차 당했네

니미 카페나 메신저이런거 알면 좀 알려줘. 

진짜 좆목질하고 이런 취급당해야 억울이라도 안하지.

전엔 내가 후빨러취급 받질 않나

과거에 왜 역적집안이랑 말조차도 안섞는줄 알겠다. 저런 병신새끼들 때문이지

본격 일베TV ㅋㅋㅋ


딱 편파적인 당신을 위해


편파 대선 중계


어우 씨발 MB아웃, 이쥐박그네 인데!!!

우리의 문재미가 질리가 없어요!!! 이건 전자개표 조작임

전자 개표기가 병신이라 표차이가 백만표가 넘었어요!!!

70인의 국정원 조작단이 진짜였으면 좋겠단 마음이...

저거 진짜면 대통령직 놓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지금 왜 하드디스크 안보여줘요?!?!

조금만 더 좋았으면 신천지로 완전 몰아버리는건데요.


에이 일베충들을 더 디도스로 견제해야지!!

깨시민


갑자기 떠오른 아이템

재미날듯

새눌과 민좆 나눠서 하면

ps

생각나는데로 적어서 그럼

일베 폐쇄에 대한 잡담

무조건 일베, 일베충에 대한 반대편측의 드립과 처신은 과거 빨갱이 드립과 맞아떨어진다는건 차치하더라도

일베를 폐쇄하면 어떻게 되나?

넷상에 胡夏 정권을 만드는 꼴이지

그인간들이 일베 폐쇄한다고 네 알겠습니다 인터넷 접겠습니다나 그냥 일반 인터넷 유저가 되겠습니다라고 할까?

만약 금마들이 여기로 온다고 치자

그러면 혁련씨의 호하처럼 비로긴으로 게릴라짓하다가 차단하면 푸시맨인지 보지맨인지 처럼 닌자 플레이를 하겠지

그럼 누가 짜증날까? 뭐 니 블로그공격한 새끼 블로그 치면 되지 하면

그새끼 블폭하고 또 만들면 또 찾아서 조지려고?

종국은 온갖 비로긴,닌자새끼들이 니 블로그에서 붕당쌈하겠지 ㅋㅋㅋㅋ

결국 대다수는 수꼴을 존나게 혐오하는 짜가리 유리멘탈 진보 타키온이나
 
요즘 그네꼬 까는일로 전직하신 ARTY슨상님처럼 틀백,핑백,댓글 다막는 사태가 올껄

그리고 여기 뉴비에서 좌좀 수꼴 대립싸움이 저새끼들 유입으로인해 이념과 상관없는동네 패션 뷰티 이런동네까지

확산되서 홍어드립 라도 드립 전땅크 부릉부릉 이러면 어떻게 할려고? 그럼 저새끼들만 오겠나?

온갖시정잡배들 더오겠지. 이글루스 전반에 푸시맨같은새끼들이 존나 늘어난다고 생각해봐. 수꼴 좌좀 파라다이스냐?


이게 사실이면 이나라 민주주의는 죽었다.


이거보니 딱

문재미 리정히는 좆망했어. 더는 대선은 없어!! 하지만 나의 등 가슴에 하나가 되어 살아가.

칼침을 놓는다면 수구꼴통은 300번 찔러죽이리라, 갑빠를 키우더라도 그조차 뚫어버리고서

죽는다면 나의 승리다.

날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난 좌익 빨갱이다.

진보 아냐, 나는 나다.

좌빨좀비다!!

<덴노 아니 수령 헤이까 반자이!!!!>

씨발 오오오오오미 오~~~~메

이게 생각나 내가 전에 언급했던말

=================================================================================

(맘에 안든다고 반대파 당수를 칼로 담근 생방송으로 1960년 일본 민주주의가 후퇴한 날)

이런 린치가 안벌어질지 조낸

우려>기대

된다

 
http://www.egloos.com/egloo/insert.php?eid=c0150096

=============================================================================================

가 현실화 되다니

참고로 보너스


칠생보국 천황아닌 위대한 영도자 수령님 만세!!!!!


님들의 김장 아닌 칼침담근쇼 잘봤음 ㅋㅋㅋㅋ

미친놈년들 ㄲㄲㄲㄲ

아주 일반인들로부터 그냥 안드로메다로 이끄이끄요!!!!

과거 프락치 모함 살인을 능가하네 ㅋㅋㅋ


상했으니까 그렇지



조커 블로그에서 발췌

이런거랑 일맥상통 한다고 봄 ㅋㅋㅋ

누구냐고? 유통기한 지나신 렬사 허세욱 추모사이트 모르盧?

이해못하겠는데

경상도 스타일이고 뭐고 다 차치하고

증오범죄라????

저 일베새끼들이나 호남 놀려먹는 새끼들이 KKK단처럼 호남인들에게 테러를 가했나?

존나 확대해석으로 밖에 볼 수 없는데

물론 지역비하와 독재자 후빨이 잘한건 아니고 존나 병신짓거리긴 한데

지금 내가보기엔 저 병신들보다
 
자유를 억압하자는 니말이 더 병신같음. 마치

자신이 위해입을 염려도 없는데 그냥 보는것도 듣는것도 싫다고 

깜둥이가 흑인 비하라고 법으로 못하게 규제하자는거랑
 
미국 남부지방 꼴통 병신새끼들을 지칭하는 말인 레드넥을 못쓰게 규제 하자는거랑 뭔 차인지 모르겠다.

결론 좀더 납득가능한 소리좀 해주세요. 네?

아님 납득이 시키려면 뭐 스킨헤드들에게 철근으로 담궈지는 러시아 유색소수민족처럼

피해사례를 대던가
  

점점 유신시대로 회귀하자는 미친놈들이 존나 많네

이애는 예나 지금이나 바뀐게 없네


1. 공무원 정치 중립은 맞지만 전교조이야기는 일단 여기와 맞지 않으니 나중으로 미루자.

2. 9조3항에 밑줄 쫙 그은거 보니 뭔 확신을 가진거 처럼 보이는데 일단 밝혀진건
국정원이 스스로 까발린
 오유 종북세력 감시이지 대선개입이 아니라는거.
그리고 저글이 국정원녀 사견인지 아님 윗선의 지시로 인한것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음.

국정원과 경찰의 발표등과 국정원녀의 행동의 애초의 주장과 상반되는점은 잘못된거 쉴드 못치겠는데
깨시민 설레발로 국정원의 대선 개입등의 존나 스펙터클한 음모론 주장하는건 까야겠다.

그리고 국정원 기본임무라고 적어놨는데

잘적어놨다 ㅎ



오유에 북한 아이피 출현은 그럼 뭐高?



북한 정보전사도 오유 베오베하盧?

국정원의 임무가 뭐다?

ps

진영논리는 니가 하네. 국정원 일 열심히하고 있구만 ㄲㄲㄲ

아놔 진짜

http://cafe.daum.net/ilovenba

이거만 올려주면 뭐하냐?

그리고 나 빨간색 썼어 전에 미친섀끼야. ㅋㅋㅋ

예전 내 블로그부터 보던가 계속 빨간색 글 써왔구만


야이 미친놈아


국내껄 들고오세요.

하난 씨발 카페 대문만 덩그러니 나온다 .

좋단다. ㅄ새끼


미친놈 결국은 반박은 없고

쉬프트 대법관이라능 땅땅땅

해범 후빨러 드립 근데 너안까면 뭐냐니까? 해범 좆빨러냐?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정신불안정하냐? 존나 정신사나워서

그리고 진지하게 묻는데 자기행위에 대해 결과를 판단할수 없음 바보냐? 천재냐?

부끄럼도 모르는 병신새끼 너같은새끼들이 금치산자지.

그래게 비유라도 잘들던가


솔까말 치매 바보는 금치산자로 포함되지 않나? 그래서 저 비유 틀렸다고 생각되는데

또 맥락으로 이해해야하盧? 

그리고 세상 참 편하게 사네

나까면 해범 후빨러 ㅋㅋㅋㅋ

안까면 뭔데 좆빨러야?

전교조가 듣보?


우와 교총도 개듣보네 ㅋㅋㅋㅋ

다카키나 다이쥬나

둘다 병신새끼고 그걸 열렬히 지지하는 새끼들도 병신맞음.

근데 신격화하는건 둘다 병신인데 병신끼리 우열을 가리는 짓거리는 뭐냐?

댓글보니 둘다 가관이네

우왕ㅋ굳ㅋ 짤방 찍냐?



그렇게 자위하면 좋아? 기모찌?

이미 시작되고 있다


문제의 국정원 사건의 진상은


국정원女 "내 임무는 종북사이트 '오유' 감시"
http://m.news.naver.com/read.nhn?oid=008&aid=0002986298&sid1=100&backUrl=%2Fmain.nhn%3Fmode%3DLSD%26sid1%3D100

ㅋㅋㅋ

그렇지 북한의 도발을 감시하다가

애국심에 불타

북한의 남한 체재 정복을 막으려 불법선거활동을 할수도 있는거겠지

ㅋㅋㅋ
by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1/28 12:13| 정치(?)...Politics(?)| 트랙백 | 덧글(3)


여기 이글루스에서도

명불허전 호주 오파게티 요리사

다시 새마음 새뜻으로 만들었다.

는 훼이크고 씨발 ㅋㅋㅋㅋㅋㅋ

1